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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웃음에 눈이 사라지는 아이돌이 렌즈 광고를 하는 이유

이름건축가 2025. 3. 14.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렌시스 첫 엠버서더로 선정! 눈웃음이 가져온 특별한 기회

컬러렌즈 브랜드 렌시스(LENSSIS)가 브랜드 최초의 공식 엠버서더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백지헌을 선정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즉각 환호했고, SNS에서는 "눈웃음하면 백지헌이지!"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백지헌, 라이브에서 밝힌 렌시스 브랜드와 눈웃음 비하인드

백지헌은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렌시스 모델 발탁 소식을 직접 전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녀는 "사실 웃을 때 눈이 사라져서 컬러렌즈가 잘 보일까 걱정했어요!"라고 솔직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하지만 이 독보적인 눈웃음이야말로 그녀가 렌시스의 첫 엠버서더로 발탁된 결정적인 이유였다.

 

눈웃음이 만들어낸 완벽한 브랜드 매칭

렌시스는 공식 SNS를 통해 "꿀처럼 사랑스러운 눈웃음"이라는 힌트를 제공하며 새로운 모델을 예고한 바 있다. 팬들은 즉각 백지헌을 떠올렸고, 이는 렌시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부합했다. 렌시스는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움과 감성적인 무드를 그대로 담아낸다"고 설명했다.

백지헌 X 렌시스: 컬러렌즈와 눈웃음의 만남

 

컬러렌즈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눈을 강조하는 것이다. 하지만 백지헌은 웃을 때 눈이 사라지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아이돌. 오히려 이 점이 렌시스의 브랜드 철학과 딱 맞아떨어졌다. 자연스러운 눈웃음을 지닌 그녀의 모습이야말로 사람들이 렌즈를 더욱 편안하게 느끼도록 만드는 결정적인 요소가 된 것이다.

백지헌 효과, 렌시스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렌시스는 기존에도 인기 컬러렌즈 브랜드였지만, 공식 엠버서더를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돌 팬덤과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영향력이 강한 백지헌이 브랜드를 대표하면서 렌시스의 인지도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컬러렌즈 착용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백지헌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제품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돕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다.

"눈웃음이 사라지는 순간, 더 빛나는 렌시스"

렌시스 엠버서더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렌시스와 백지헌의 만남은 단순한 브랜드 협업이 아닌, 그녀만의 개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만든 사례다. 앞으로 백지헌이 보여줄 렌시스 화보와 캠페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팬들은 "렌즈 광고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예쁜 눈웃음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렌즈와 눈웃음의 만남, 과연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백지헌 X 렌시스, 새로운 컬러렌즈 트렌드를 만들어갈 준비가 끝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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